항상 이런 사건을 접하게되면 가슴이 메어지는것같다. 경기가안좋아 모두 살얼음판걷는 분위기인데 이런사건이 업계에너무 힘들게한다. 나중에 잘처리된다해도 여행을준비하다 당한아픔은 뭘로 보상해야한단말인가 몇개의 대형여행사를 빼고는 모두 소규모로운영 되면서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하는데 이사건으로 그런신뢰가 끔이가지나말것을바랄뿐 도덕적해이가 가장큰문제다이런일 미리방지하려면 예약후 항공 및 호텔예약상황을 수시로확인하는습관이필요하다피해자모두 빨리정상을 찾았으면하는반상이다
'여행사창업과경영 > 여행사이모저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준비된자만이 저렴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0) | 2009.12.22 |
---|---|
단체여행의 좋은점과 안좋은점 (0) | 2009.12.21 |
신종인플루엔자... (0) | 2009.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