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Tour Membeship Club(TMC) 소개

가태운 2009. 1. 9. 11:17

사업소개


  - 트래블마트  TMC 시스템소개


    트래블마트 TMC(Tour Membership Club)은  회원 모두가 하는 홍보 네트워크 비즈니스 시스템입니다.

    18세 이상인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시는 여행을 하면서 주변에 추천만 하면 되는

    아주 손쉬운 신개념 여행 네트워크 시스템입니다. 상품과 회사를 강요하는 것이 아니고 추천받은 분들도

    자신들이 원하는 회사, 자신들이 원하는 상품을 이용하시게 됩니다. 다만 그 예약과정을  TMC를 통해서

    하시게 되면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누릴수 있는 일석3조의 시스템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나도 모르게

    네트워크 트리가 형성되며 회원분들의 포인트는 놀라울정도로 쌓이게 됩니다. 포인트는 월말정산하여

    회원분들이 원하는 방법으로 처리가 됩니다. 즉시 정산 또는 여행경비로 포인트 대체등.

  

  - 트래블마트 TMC 시스템 프로세스

     원하는 여행사의 원하는 상품을 이용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으며 부담없이 비즈니스만 얘기하고

    추천하면 주위분에게 부담없이  당사자 및 사업자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호 윈윈하는 사업구조임.


    * 회원등록단계 : 회원가입신청서 작성 및 등록-회원고유번호 부여-TMC 트리 형성

    * 홍보활동단계 : - 주변에 여행을 가고자 하는분에게 트래블마트 사업소개 및 상품/회사 추천

                     - 주변분들에게 사업의 혜택과 장점등을 홍보

                     - 회원가입추천활동

    * 사업성장단계 : 휴먼네트워크 형성과 함께 포인트발생



  - TMC 시스템의 효율성


    트래블마트 TMC 네트워크 시스템은 회원 모두의 즐거운 미래와 여행을 보장합니다.


    가. 사업성 : * 여행은 일상의 한 부분이 되어있슴.

                * 판매에 대한 부담감 없이 단순히 연결만 하면 되는 특성을 지님

                * 여행사의 신뢰와 상관없이 각자 원하는 회사, 원하는 상품을 보다 많은 혜택을

                  받으며 즐길 수 있어 즐거움이 배가 됨

                * 회원 자신 본업과 상관없이 이루어지는 자유로움

                *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수익과 휴먼 네트웍이 형성되는 비즈니스임

 

    나. 수익성 : * “말한마디가 천량 빚을 갚는다”는 속담과 같이 말한마디 구전이 수익모델.

                * 시간이 지나면 자신도모르게 회원 휴먼네트워크 트리가 형성

                * 평소에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면 상상을 뛰어 넘는 홍보수익 발생

 

    다. 다양한 회원혜택 :

                * 본인 여행시 일정부분 할인

                * 네트워크 트리 하위 3단계 이하까지 일정부분 홍보포인트 적립

                * 포인트는 매월 말 정산하여 회원 맘대로 사용,(정산, 누적, 여행사용등)

                * 회원 성과별 각종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받게됨

                           (성과에 따른 해외여행, 추가수익, 상품권등)


3. 회원안내


   가. 회원 : * TMC 신청서 작성하여 제출하영 등록된 분

             * 자동으로 TMC 등록번호 부여

             * 추천인 등록번호 자동 입력 및 트리(Tree)형성

            

   나.  회원자격

        18세이상 남녀노소 누구나

                  


   다. 회원가입안내 : 소정이 신청서를 작성하여 신청후 회원 승인.

   라. 회원관리 : 회원승인후 자동관리로 하위 홍보원 발생시 자동 네트워크 연결됨.

   마. 수익관리 : 회원 스스로 언제든지 포인트생확인 가능.

   바. 회원가입신청서

 

4. 수익모델

 

  가. 총 3단계 네트워크 형성

      A. 회원    B. 1단계 하위 홍보원   C. 2단계하위 홍보원  D.E.F.....


     * A회원 중심으로 3단계 하위회원인 D회원까지 하위 홍보원으로부터 발생한 금액의 일부분

       적립

     * B회원 중심으로는 E하위홍보원까지

     * A와 B는 1P관계, B와 C도 1p관계

     * A와 C는 2P관계, B와 D도 2p관계

     * A와 D는 3P관계


  나. 포인트률 : 이벤트별 상품별로 다양한 수익률 적용

     * 1P로부터 발생한 판매가의 3% 포인트적립

     * 2P로부터 발생한 판매가의 2% 포인트적립

     * 3P로부터 발생한 판매가의 1% 포인트적립

 

 다. 회원 할인율

     * 회원 본인은 4%의 할인적용받음.

 

 라. 홍보되어 상품을 이용할 경우 여행을 마치고 귀국한 날로부터 일주일 후 기준일 성립.